보도자료
구청장과의 오찬 간담회(2차)가져! 2025.07.07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강남구체육회 임원 및 각 종목 단체장
구청장과의 오찬 간담회(2차)가져!
ㅁ 강남구청(구청장 조성명)은 2025.6.30.(월) 12:00 여여재(삼성동 소재)에서 조성명 구청장 초대로 체육진흥을 위한 체육회 임원 및 종목 단체장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ㅁ 이날 행사는 주명애 생활체육과장의 진행으로 ①참석자소개 ②허대무 회장 인사 ③조성명 구청장 격려사 ④오찬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ㅁ 이번 오찬 간담회는 상반기 협회장(배) 각 종목 생활 체육 대회 성공적 추진에 따른 노고를 치하하고, 제22회 강남국제평화마라톤대회 등 하반기 주요 역점사업 성공적 추진을 위한 격려의 자리로 마련되었다.
ㅁ 허대무 회장은, 청장님과 식사자리를 함께한 것은 지난해 워크샾 때로 기억하며, 체육회임원 및 각 종목단체장의 간담회 자리는 체육회 역사에 처음있는 일로 알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특별히, 이번 제1차 추가경정예산 과정에서 체육진흥을 위해 5천만원을 지원해 주신 것에 감사의 경의를 표했다.
ㅁ 조성명구청장은, 한주가 시작되는 주중임에도 시간을 내주신 체육회 임원께 감사의 뜻을 표하고, 구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이제 생활체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고 강조하면서, 이는 체육회의 역할이 그만큼 커졌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언급했다.
ㅁ 또한, 허대무회장 중심으로 체육회 임원과 45개 종목 단체장이 하나되어, 각종 사업 및 대회를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전국 체육진흥」을 강남구체육회가 견인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체육진흥」을 위하여 적극적인 행정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ㅁ 특별히, 이날 오찬 간담회에서는, 지난 6,19-6.20(2일간) 상무체육부대(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제 22회 한국실업체조연맹회장배 대회에서 강남구청 체조팀이 종합 우승을 차지한바, 이윤철감독(체육회이사)이 구청장께 우승패를 전달했다.
ㅁ 구청장과의 오찬 간담회에서는 하반기 제22회 강남국제평화마라톤대회 등 체육시설 인프라 구축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지원 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 등록된 관련링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