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정신에서 비롯되는 건강한 신체-
제2회 강남구청장배 국학기공 대회 성료!
ㅁ 강남구국학기공협회(회장 손인애)는 2025.09.21.(일) 10:00 일지아트홀에서 7개 클럽 200여명이 참석하여 제2회 강남구청장배 국학기공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ㅁ 이날 개막식에는, 허대무 강남구체육회장,
강남구정책자문위원회 강석호 위원장, 강남구체육회 이세찬 이사, 강남복지재단 이재민 상임이사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대회 관계자와 선수단을 격려했다.
ㅁ 이날 행사는, ①시범공연 ②개회 선언 ③참석 내빈 소개 ④유공자 표창 ⑤대회사 ⑥내빈축사 ⑦선수선서 ⑧국학기공 활동사항 보고(순)으로 진행됐다.
ㅁ 손인애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회장으로써 너무나 영광스러운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국학기공 수련자들이 하나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자리를 마련해준 내빈과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ㅁ 허대무 체육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경연의 장을 넘어 몸과 마음의 조화를 이루는 국학기공의 정신을 함께 나누는 대회이며, 국학기공은 정신 수양과 체력 단련, 공동체의 화합을 함께 이룰 수 있는 소중한 생활체육”이라며 선수단 및 동호인들을 격려했다.
ㅁ 강석호 강남구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은 국학기공을 수련하는 구민들이 강남구를 더욱 단단하고 건강한 정신이 깃든 공동체로 만들어가면, 민족의 정체성 또한 지켜나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선수와 동호인을 격려했다.
ㅁ 이번 대회에는 국민의힘 강남(을) 박수민 국회의원께서 축전을 보내 대회를 축하했다.
개회식 후, 내빈들과 다과를 함께하면서, 국학기공의 수련과정 및 종목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2025.09.22
관리자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