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체육회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GANGNAM SPORTS COUNCIL

보도자료

제25회 강남구협회장배 게이트볼대회 성료! 2025.05.09

작성자관리자 조회수26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_c2aUd018svc96ytallpbn9z_b2vmu4.jpg

- 어르신들의 인기 스포츠 게이트볼 -
제25회 강남구협회장배 게이트볼대회 성료!

 

 

 

 

□ 강남구게이트볼협회(회장 이향신)는, 2025. 4. 24.(목) 10:00 대치동 늘벗공원(內) 대치게이트볼장에서 5개 클럽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5회 강남구협회장배 게이트볼대회를 가졌다.

 

사용자가 올린 이미지

 

□ 이날 행사는, 조성명 구청장, 이호귀 강남구의회 의장, 허대무 체육회장을 비롯한 많은 체육관계 임원과 각 종목단체장이 참석하여 선수와 동호인, 심판진 및 행사 관계자 등을 격려했다.

 

 

사용자가 올린 이미지

□ 제3대 회장 취임 기념으로 개최되는 제25회 강남구협회장배 게이트볼대회는, ①개회선언 ②내빈 소개 ③유공자 표창 수여 ④대회장 대회사 ⑤내빈 축사 ⑥선수선서 및 시타 (순)으로 진행됐다.

 

 

사용자가 올린 이미지

 

□ 이향신 회장은 대회사에서 게이트볼의 매력은, 야외에서 즐기는 작은 스포츠이지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단순하지만 전략적인 게임이라고 언급한 후, 단순히 체육활동을 넘어서 지역사회와 동호인들 간의 소통을 촉진하는 매개체(媒介體) 역할을 담당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사용자가 올린 이미지

 

□ 조성명 구청장은, 격려사에서 게이트볼은 운동능력이 뛰어나지 않아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언급한 후, 더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시설 확충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선수들과 동호인들을 격려했다.

 

 

사용자가 올린 이미지

 

□ 허대무 회장은, 제3대 게이트볼협회 이향신 회장님 취임을 기념하기 위한 제25회 협회장배 게이트볼대회를 축하하고, 게이트볼은 팀스포츠로 동호인들과 팀워크를 향상하는 종목인 만큼, 소통과 화합으로 동호인 확장에 일익을 담당해 달라고 당부했다.

 

 

사용자가 올린 이미지

 

□ 행사 종료 후에는, 내빈들의 시타와 간담회 자리를 마련, 게이트볼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관련기관